제11회 부산 국제기계대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!!

작성자
오맥스
작성일
2023-05-25 14:19
조회
295




지난 5월 16일~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!!!


정말 많은 분들이 저희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, 아직 목 상태가 정상이 아니지만 이번전시회에도 워터젯 업체로는 유일한 참가 업체로, 수 많은 레이저 절단기 업체 속에서 최선을 다했습니다 ^^


정말 레이저 전시회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요즘 기계전시회를 가면 레이저 업체들이 많이 참가 하는 것 같습니다. 특히 중국산 레이저들이 한국 시장 영업을 위해서 많은 공을 들이는 것 같습니다. 가격과 물량으로 승부하는 것에 기존 메이저 레이저 업체들이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.


반면 워터젯 시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 여파인지 저희만 이번에도 참가를 하게 되었구요, 코로나 펜데믹 이후 부산에서 열리는 첫 기계전시회인지라 관람객은 정말 많았던 것 같습니다.


경기도, 충청도, 전라도 등 먼 지역에서 와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, 새로운 사업이나 기존 사업의 확장등을 염두에 두신 모든 업체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
이번 전시회에 처음으로 한국에 선 보인 OptiMAX 워터젯 시스템은 가장 진보된 차세대 워터젯이라고 부를 만큼, 기존 워터젯 절단기보다 많은 점에서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공개 되었습니다.


처음으로 소개된 EnduroMAX 5 SERIES 다이렉트 펌프는 기존의 다이렉트 펌프가 가지고 있는 모든 장점을 살리면서 좀 더 쉽고 편리한 정비가 가능하도록 하였고, 펌프에서는 전원 버튼 하나만 누르고, 모든 압력 제어 및 설정을 아래 보시는 메인 콘트롤러에서 키보드와 마으스로 제어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.


이번에 전시회 OptiMAX 80X에는 VersaJET(베벨 및 틸팅)가 장착이 되어 시연하였습니다. 현재 저희 오맥스에서 판매 하는 워터젯 절단 시스템 중 가장 고 사양의 장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








다시한번 이번 부산국제기계대전에 저희 부스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 하시는 사업 번창하시고 다음에 뵐때 까지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.


다음 전시회는 내년 4월1일~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공작기계대전입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