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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맥스 워터젯은 귀하가 구입한 JetMachining Center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모든 기술 지원과 신속한 A/S를 약속 드립니다.
수입장비는 A/S가 안되고 느리다라는 일반적인 관념을 깨는 오맥스 워터젯 한국 지사에는 기술지원 인원이 상주하며 365일 24시간 기술지원과
서비스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오맥스 워터젯은 판매 전도 중요하지만, 더 중요한 건 판매 후라고 생각합니다.

 

SUPPORT

  • OMAX 장비 운영 교육 – 오맥스 워터젯 한국지사를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장비 운용 교육이 가능합니다.
  • OMAX 소프트웨어 무상 업그레이드와 교육을 제공합니다.
  • 원격 프로그램을 이용한 원격 기술 지원과 문제 해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소프트웨어와 유지보수를 위한 동영상과 DVD를 제공합니다.
  • OMAX 는 모든 장비에 대한 필수 부품들을 항상 보유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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